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6년03월06일 73번

[소비자 교육 및 정보제공]
민간소비자단체의 일반적 업무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
  • ① 소비자상담
  • ② 출판사업
  • ③ 국제적 연계활동
  • ④ 기업체 견학
(정답률: 43%)

문제 해설

민간소비자단체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. 이 중에서 기업체 견학은 소비자와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활동으로, 기업체의 생산과정이나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활동입니다. 따라서, 민간소비자단체의 일반적 업무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"기업체 견학"입니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